​안전과 준법

테바다이브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경영원칙 중 하나가 바로 안전과 준법 입니다. 

고객님과 직원들의 안전을 항시 확보하기 위해 안전 대책과 준법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일본내 어느 다이빙 샵을 가시더라도 안전하고 즐거운 다이빙을 위해서는 아래의 3가지를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1. 잠수사 면허 보유여부

자동차 운전을 하기 위해서는 운전면허증이 필요 하듯이 일본에서 다이빙 관련 산업에 종사하기 위해서는 잠수사 면허증이 필요합니다. 일본에서는 잠수사 면허가 없이 다이빙가이드 및 강사활동을 하는 것은 불법 행위입니다.

근래에 잠수사 면허도 없고 심지어 강사도 아닌 분들을 고용하여 영업을 하는 체험 다이빙 업체가 많습니다. 블로그나 까페를 통하여 많이 알려진 몇몇 업체들 또한 불법인 경우가 많습니다. 고객님께서 오키나와 어느 샵을 가시더라도 직접 다이빙 가이드 하시는 분의 잠수사 면허 보유여부를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2. 오키나와현 경찰청등록 다이빙 업체 / 다이빙 가이드

오키나와현 경찰청(공안)에 등록되지 않은 업체, 강사/가이드에게 수중안내를 받는 것  불법이자 위험한 일입니다. 이용하시는 다이빙 업체 및 강사에게 등록여부를 확인하세요.   

소속 강사들은 잠수사면허와 국제적인 다이빙단체로 부터 인정된 강사자격을 제출하여 등록과정을 거치게끔 되어 있습니다. 공인된 다이빙샵에서 걱정없이 다이빙을 하세요.

 

3. 안전 대책

안전 대책을 수립하고 훈련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모든 강사들은 유효한 EFR 강사자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CPR기술 및 AED 사용을 위한 Primary Care 및 2차 처지인 First Aid(Secondary Care)  기술에 숙달 되어 있습니다. 

 

다이빙 전용 보트인 Legend 호에는 먼 바다에서도 응급상황시 어려움 없이 대응이 되도록 모든상황에 대한 대책을 마련하여 출항합니다. 

테바 다이브의 모든 강사와 프로그램은 보험으로 보호되고 있으며 프로그램에 참여하시는 고객분들 또한 모두 보험가입을 하고 있습니다. 별도의 고객부담 없이 보험가입이 포함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image001 (1).png

TEL. 098-987-8901

tebahdive.book@gmail.com

aware_logo_reversed_l.png
  • Instagram - White Circle
  • Facebook - White Circle
  • YouTube - White Circle
사업자: (주)TEBAH |대표자: 곽승훈 
​일본 오키나와현 나카가미군 차탄초 미야기 2-190 1층 (주)TEBAH / 〒904-0113 沖縄県中頭郡北谷町宮城2-190 (株)TEBAH